이용후기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음~~~후기가... 덧글 4 | 조회 3,253 | 2017-07-19 17:05:51
파워맘  
내용을 입력하세요. 장황한 글 읽고 아 이곳은 우리와 맞지 않는 곳이다. 생각했는데...또 다른 글은 전혀 불편함 없고 좋으셨다는...정말 매너나 에티켓 지키지 않는 초보캠이나 몰상식 캠퍼들 땜시 다른 매너캠퍼들이 불편을 겪어서는 안되는데....저희도 캠핑시작한지6,7년되서 넘 떠들고 시끄러운곳은 피하고 싶은데...아 가봐도 될지. 지나번 월류봉 달이머무는 집이라는 캠핑장 다녀와서 입장시간과 선착순도 아닌 자리뽑기, 확성기 일장 설명 넘 불쾌했는데...경관이 좋아서 인기있는 곳이라길래 어렵게 예약했었는데...그래서 실망감이 더 컸던 듯 근데 아래 어떤 캠퍼님 글에 저희가 싫어하는 내용들이 넘 많아 고민되네요. 캠장님~~~정말 터치가 심하신가요?ㅜㅜ
 
관리자  2017-07-20 11:13:18 



관리는 최대한 열심히하고있지만 저희 캠장 오시는분들 수천분중에 전부 다 마음에 드실수는 없겠지요?

안됩니다 안됩니다 안됩니다... 이런 캠핑장 저도 싫습니다. 터치요? 주변캠퍼들에게 피해를주고 에티켓을 지키지 않는것에대한 터치 없다고는 말씀못드립니다. (100분이 주무시는데 1분이 소리지르면 다른캠퍼들위해 피해주지 말아주시라는 말씀은 드려야겠지요?)

(저희도 캠핑을 좋아해서 다른캠핑장 많이 다닙니다^^)

안내방송은 하루에 많아봐야 두세번입니다. 안전유의방송과 개인물건 찾아가시라는 방송...

이런저런것들이 터치고 싫다하시면 저희캠핑장은 운영은물론이고 안태울이좋아 1년 2년째오시는 단골분들께 배신을하는것입니다.

6~7년 캠핑을 다니셨다면 저희캠핑장 꼭 한번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셔서 직접 다른캠핑장과 비교해주세요.

고칠것이있으면 고치고 바라시는점이 있으시면 적용하도록, 캠퍼분들 불편하시지않게 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bluejin  2017-07-22 22:09:00 
수정 삭제
저는 7, 8세 아들 둘, 네 식구이며 캠핑 3년차입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놀 수 있는 캠핑장을 찾아 보다 지난 주 처음 이 곳을 와 보고 오늘 또 왔네요. 참고로 다음 주도 예약한 상태입니다. 먼저 너무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왜 그런가 봤더니 대부분의 캠퍼들이 캠장님의 주의사항과 공지사항들을 다 잘 지켜 주시고 여기 캠장 분위기를 존중하시는 분들이 오시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밤 11시가 되니 정말 모두 소등을 하시고 잡음하나 없이 조용해서 꿀잠을 잤을 정도 입니다. 공지사항만 지키신다면 터치하실 것이 있을까 싶네요. 참고로 샤워실과 화장실에 에어컨 나오니 습하지 않아 좋고 수영장 엄청 크고 물 깨끗합니다.
코피  2017-08-26 04:14:06 
수정 삭제
말씀하신 이곳의 장황한 공지글이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터치라고 하셨는데.. 관리라는 생각이 맞는것 같네요.

내 마음대로 술마시고 늦게 자고 폭죽 터트리고 할사람에겐 터치가 맞겠지만, 다른 입장에선 관리가 되고 있다고 생각이 들듯합니다.
전 관리받고 싶네요.

빅리거  2017-10-23 16:45:29 
수정 삭제
안태울 후기 읽으러 왔다가 달이머무는집 후기를 읽었네요.. 잘 읽고 갑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